본문 바로가기

AD

블로그로 돈벌기의 첫걸음, 리더스 CPA 가입


리더스 CPA 블로그로 돈벌기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웃 블로거분들 중에 "머니야 머니야" 님이나 "못된 준코"님 같은 분들은 블로그를 통해서 엄청난 수익을 얻은 분들로 이미 정평이 나 있기도 하죠. 항상 부러움 가득한 눈으로 그분들을 동경만 하다가 저도 소심하게 블로그로 돈벌기 전선에 뛰어 들어 봅니다.

그 일환으로 요즘 Hot 한 리더스 CPA 에 가입했어요.

여기는 CPA 라는 새로운 방식의 제휴 마케팅 광고방식을 제공하는게 특이점입니다.


CPA 광고 방식이란?

일반적으로 링크프라이X나 아이라이크클X 같은 제휴 마케팅 업체들은 홍보링크를 통해 구매 행위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른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이지만,  CPA 방식은 광고주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이나 회원가입 등의 관심 액션만 발생해도 광고비가 지불되는 방식입니다. 다른 수익 모델에 비해 높은 수익급을 얻을 수 있어 블로거들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블로거가 수익을 거두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로거들은 "어필리에이터(마케터)"이고 블로그를 통해서 "클라이언트"의 제품을 각자의 능력대로 홍보를 하면 됩니다. 홍보글의 적당한 곳에 리더스 CPA 에서 제공하는 고유 홍보링크를 달아놓으면 일단 시장에서 좌판을 벌여 놓은 셈이 됩니다.

이후 인터넷을 통해 유입된 고객이 그 포스팅 글을 읽고 고유 링크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담 행위나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그에 따른 수익이 블로거에게 떨어지게 됩니다. 



 

리더스 CPA 블로거들의 3월 11 현재 수익 현황

입이 떡~하고 벌어지지 않을 수가 없네요. 어떤 분들은 누적 금액이 무려 1억원이 넘어가기도 합니다. 갑자기 여행블로그 때려치고 전업 블로거로 전환하고픈 유혹이 몰려오는군요. 하지만 전업 블로거가 되기 위해선 엄청난 집념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말씀...

끈기 없기로 소문난 보시니 인지라 ....


아무튼 시작이 절반이라 했습니다. 일단 리더스 CPA 가입했으니 많이 공부하고 많이 시도해 봐야겠지요.

블로그로 돈벌기를 꿈꾸는 다른 블로거 분들도 한 번 도전해 보세요!



홍보배너링크

위의 링크에서 리더스 CPA를 가입하면 됩니다.



단, 리더스CPA에 가입이 안되는 사유가 몇 가지 있네요.

1. 미성년자나 타인 명의로는 가입이 안됩니다.

2. 블로그가 없거나, 포스팅이 15개 미만일 경우에도 가입이 어렵습니다.

3. 자진 탈퇴 후 재가입하는 경우에도 심사에 따라 가입이 안될 수 있다합니다.

 

블로거 분들 모두 돈 많이 벌어 부자됩시다!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블로그로 돈벌기 걸음마를 떼어 볼까요.  (3) 2013.01.04